KLES(주)는 소속 임직원의 청탁금지법 위반, 부패 및 부조리, 갑질 피해 신고 등을
신고할 수 있도록 윤리제보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제보대상
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비방, 개인 사생활과 관련된 사항은 접수하지 않습니다.
윤리제보 프로세스
-
01 고객 제보
윤리제보 센터로
고객제보를 접수 받습니다. -
02 제보사항 확인
접수내용에 대해
관련 부서에서 확인 및 조치합니다. -
03 결과안내
처리결과에 대하여
제보자에게 안내합니다. -
04 사례 내부 공유
부정행위 반복 예방 및 모범사례를
전파하기 위해 사례를 내부 공유합니다.
제보자 보호제도 (제보자 보호원칙)
-
01 신원보호신고자 신원공개를 금지합니다.
-
02 신분보장신고자의 인사상 불이익이나 근무 조건상 차별을 금지합니다.
-
03 정보보호신고자가 제시한 증거 또는 기타관련 정보를 보호합니다.
-
04 색출금지피신고자, 피신고자 소속부서 및 기타 관련부서에서 신고자를 알아내기 위한 활동 금지하며 이를 위반 시 엄중 문책합니다.
제보하신 분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고 안심하고 제보할 수 있도록 위와 같이 제보자 보호를 원칙으로 합니다.
윤리제보 신고방법
윤리제보 센터에 상담이나 제보를 하시는 분이 안심하고 참여하실 수 있도록 제보자 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신고자의 신분은 절대적으로 보호됩니다.
신고처
- 연락처
- 이메일
-
주소
34050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1-23(문지동) KLES(주)
서면, 전화, E-mail로도 가능하나 본 홈페이지 윤리제보 센터 이용을 권장합니다.
신고사항은 전담부서에서 자체조사 후 그 결과를 신고인이 선택한 회신방법에 따라 통보하여 드립니다.